시민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행복하게...
"작은 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."
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온라인 민원서비스이며, 공사 업무 전반에 대한 고객상담을 온라인으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다음과 같은 요구사항이 있으신 경우 대구공사의 행정업무에 관한 문의, 행정 전반에 관한 의견 · 요망 · 진정 및 건의
"민원신청"에 접수하신 청구건 중에서 다음 경우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방법 | 내용 | 소요시간 | 비고 |
---|---|---|---|
서신민원 |
우편, 방문, FAX, 전화 등을 통해 미흡사항에 대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음 대구도시공사 고객센터에 접수 |
7~14일 (최대21일) |
대구도시공사 |
인터넷민원 |
공사 홈페이지 (www.duco.or.kr)을 통해 미흡사항에 대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음 공사홈페이지 → 고객센터 → 민원신청 → 민원신청하기 |
7~14일 (최대21일) |
|
국민권익위원회 www.acrc.go.kr |
공사에서 해결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독립기관인 국민권익위원회를 통해 이의제기를 할 수 있음 |
60일 | 외부기관 |
행정 및 민사소송 | 공사에서 해결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행정 및 민사소송을 진행할 수 있음 |
소송사항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