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콜센터 > 센터소개

센터소개

시민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행복하게...


고객님께 행복을 전하는 "천사" 대구도시공사 콜센터!
  • 대구도시공사 가 제공하는 토지와 주택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의문사항 해소를 위해 대구도시공사에서는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대구도시공사 053) 3500-301~3를 통해 신속,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바랍니다.

상담분야

상담 대구도시공사가 제공하는 토지와 주택에 대한 공급계획, 일정, 필요 서류 및 회사 안내 등 대구도시공사에 대한 전 분야의 상담이 가능합니다.

행정기관 처분결과
상담유형 상담내용
공공분양, 공공임대, 국민임대,
영구임대, 신축다세대,
장기전세임대, 도시형 생활주택
· 공급계획 · 공고일정 · 신청자격 · 서류 · 금액 · 공고내용 · 접수현황 · 당첨자 발표
· 계약 · 해약 · 명의 · 대급납부 · 입주일정 · 사전점검 · 예비입주자 순번 · 입주시기
· 제도관련
상가, 토지 · 공급계획 · 공고일정 · 입찰 · 추첨 · 신청 · 공고내용 · 당첨자 발표 · 계약 · 해약
· 대금납부
다가구주택, 다가구임대,
전세임대 등 주거복지
· 매입계획 · 공급계획 · 공급일정 · 신청자격 · 서류 · 금액 · 공고내용 · 접수현황
· 당첨발표 · 계약 · 해약 · 대금납부 · 입주일정
기타 · 하자접수 · 회사행사 · 부서 · 직원연결